“일본에서 배운 오모떼나시 정신으로 박람회의 성공을 이끌겠습니다!”
올해 1,4분기에만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수가 380만명을 기록하면서 한국 관광산업은 외부 변수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관광대국 코리아 시대를 맞이해 의미깊은 이번 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 통역 서포터즈로서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관광산업과 항공산업에 관심이 많아, 글로벌 역량과 산업 관련 경험을 쌓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전공은 중국어이지만, 한국을 찾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 관광객들과 최상의 커뮤니케이션과 교감을 위해, 저는 일본으로 교환학생을 1년간 도전했습니다. 영어,중국어,일본어 3개 언어 공부를 꾸준히 해왔고 그 결과 TOEIC 930, HSK 6급, JLPT1급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관광산업과 관련하여 다양한 대외경험을 쌓았습니다. 태권도 종주국 한국에서 열렸던 2번의 국제 태권도 대회에서 일본팀 통역 및 가이드 , 조직위원해 안내요원 두 가지 책무를 맡아 10일간 2회, 최선을 다해 대회의 성공을 위해 발로 뛰었습니다. 서울의 1등 관광명소 명동의 게스트하우스에서 1년간 프론트 스태프로 근무하며 고객들의 숙박과 예약관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에이전시와의 협업 과정속에서 글로벌 역량과 외국어 실력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를 찾은 많은 외국 손님들과 맺은 친분과 인간적 교류를 통해,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어떤 여행을 꿈꾸는지, 그들의 생각은 어떤지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년간의 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관광산업박람회에서 통역서포터즈로서 박람회를 찾아주신 바이어들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일본에서 1년간 유학하며 아카펠라 동아리에서 활동했습니다. 공연 때 마다 유일한 외국인이었던 저를 일본인 친구들은 따뜻하게 챙겨주고 보살펴줬습니다. 그때 배웠던 손님에 대한 정성을 다하는 일본의 “오모떼나시” 정신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관광산업박람회에서도, 오모떼나시 정신으로 찾아주신 바이어와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통역과 안내를 하겠습니다. |
요렇게썻음 ^^;;
면접은 전화로 봄 ㅋㅋㅋㅋ외국어테스트 없었음
암튼 전화면접까지해서 합격^^
작성자 oidc_102016
신고글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통역서포터즈 합격 지원서 공유^^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