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talk

대기업 인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42247

대기업 인턴 해도 신입에선 서탈만 한다던 사람도 있고 아예 반대로 스펙 중에 제일 메리트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대기업 인턴이 어느 정도의 스펙인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직무핏이나 기여도 차이 크겠지만 대략적으로 대기업 인턴이 취준에 있어서 어느 정도의 스펙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마케팅/기획쪽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