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talk

인턴 마지막날 선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53350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2개월 인턴생활이 종료됩니다!

 

저희 부서가 총 20분이시라 같은 팀분들과 부서장님만 선물을 돌리려고 하는데 쿠키나 먹는 건 너무 많이 하는거 같아서 멀티비타민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당 인당 2만원짜리 선물은 너무 부담스러우시려나요..? 2개월 하는 동안 커피도 한번 안사서 이렇게라도 보답을 드리고 싶은데.. 인당 2만원짜리 선물은 받는 분들도 부담스러우실지 여쭤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