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60314
인턴 넣는게 처음인데 이력서 내라는 칸에 이력서 파일이 없는데 제가 사람인이나 캔바에서 다운 받아서 써도 되는거죠..?!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꿀팁 같은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뿡뿡아놀자
신고글인턴 이력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인턴 넣는게 처음인데 이력서 내라는 칸에 이력서 파일이 없는데 제가 사람인이나 캔바에서 다운 받아서 써도 되는거죠..?!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꿀팁 같은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