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면접 합격 후기

[대한전선] 신입 서류 합격/면접 후기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view/6136792

이제 더이상

채용후기는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더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호반그룹의 대한전선 채용과정 후기입니다.

 

채용공고

 

 

대한전선은 호반그룹에 인수된 회사입니다.

호반그룹이

저렇게 많은 계열사가 있는지

저도 몰랐어요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

 

대한전선의

자기소개서 문항은

취준을 해봤다면

한번씩은 써봤을 문항들만 있어요

그동안

써 둔 자기소개서들을

짜집기해서

10분안쪽으로 써냈던걸로 기억해요

 

 

인성검사

 

 

인성검사 안내

 

서류전형이 끝나면

인성검사가 있는데

인성검사와 1차면접 안내가 같이 오는걸 보면

인성검사와는 무관하게

면접은 무조건 진행하는거같아요

인성검사는

거짓말 안하고

본인의 생각을 확고하게 답변하면

통과한다고 생각하므로

무난하게

진행했습니다

(솔직한게 최곱니다)

 

 

1차면접

 


1차면접 안내

 

저는 본사직무로 지원했기때문에

양재에 있는 호반파크에서

면접을 진행했어요

 

호반파크

 

호반건설이

돈을 엄청나게 많이 버는구나하고

느낀 본사 건물이에요

사실

서울에서

버스로 꽤나 이동해야해서

출퇴근 힘들겠다고 생각하면서

갔는데

본사 건물이 정말 크고

내부는 더더욱 멋있더라고요

도착하면

데스크에서 면접자 확인을 받고

2층에 있는 대강당에서

대기하면 됩니다

대기하는동안

앞으로의 채용일정을 자세하게

안내하는 PPT가 반복재생되므로

앞으로의 일정과 입사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면접은

5명씩 진행합니다

면접관 7 : 면접자 5 였던걸로

기억해요

사실

대한전선 채용후기를

적지 않으려했던 이유가

면접 기억이 별로 좋지않아서에요

면접을 보는 내내

면접관들이 저에 대한 의심을 하시는데

자기소개서나 저의 면접태도에 기반한게 아니라

단지 

저의 전 직장이

대한전선보다 규모있고 월급이 많다는 이유였어요

괜찮다는데도

면접 내내

지금 직장 조건보다 안좋아지는데

 괜찮냐는 질문을 계속 받아서

중간쯤부터는

저도 의욕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불합격

 

결과는 뭐

떨어졌습니다

채용후기 끝!

인터뷰 - 몽키스패너 님

https://blog.naver.com/monkeyspannerlife/223335597669

🎯대한전선 공고 보러가기

🎯현재 모집중인 신입 공고 보러가기

🎯신입 면접 후기 보러 가기

🎯신입 합격 자기소개서 보러가기

 

🌱대학생고민방

🌱취업/문과 고민방

🌱SK멘토질문방

🌱LG멘토질문방

🌱취업/이과고민방

🌱직장인고민방

🌱삼성멘토질문방

🌱현대멘토질문방

삼성전자 면접관, 현대자동차 인사담당자 등 원하는 멘토를 선택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글은 링커리어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및 비하, 욕설이 담긴 댓글을 남길 시 무통보 활동정지 및 탈퇴 처리됩니다.

본 사이트의 합격수기 및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 97조의 저작재산권침해죄에 해당하며,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