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062660
옛날엔 진짜 저렇게 너그러웠나?.. 허허
며칠 전에 면접 보고왔는데 저 소리 그대로 들음 ㅋㅋㅋㅋ 잘 모르는데 왜 지원했냐고;;ㅎ
각박한 세상.. ㅠ 가르쳐주면 잘 배우겠다구요…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옛날 취업 vs 요즘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옛날엔 진짜 저렇게 너그러웠나?.. 허허
며칠 전에 면접 보고왔는데 저 소리 그대로 들음 ㅋㅋㅋㅋ 잘 모르는데 왜 지원했냐고;;ㅎ
각박한 세상.. ㅠ 가르쳐주면 잘 배우겠다구요…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