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063076
사원 1년차 기준 7200..
연봉 4800에 성과급 2천이면
성과급 비율이 어마어마하긴하다 ㄷㄷ
주식 20주도 부러워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현대자동차 임금 협상 결과 떴네ㄷㄷ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7
사원 1년차 기준 7200..
연봉 4800에 성과급 2천이면
성과급 비율이 어마어마하긴하다 ㄷㄷ
주식 20주도 부러워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