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088086
기업 순위라고 하던데..이거 맞음?
이거 보니까 더 열심히 해서
공기업 취업해야겠다는 생각듬..
진심으로 궁금해서 묻는데..
공기업이 사기업보다 저렇게 순위 높아야 하는거 맞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기업 + 대기업 순위 2022ver.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기업 순위라고 하던데..이거 맞음?
이거 보니까 더 열심히 해서
공기업 취업해야겠다는 생각듬..
진심으로 궁금해서 묻는데..
공기업이 사기업보다 저렇게 순위 높아야 하는거 맞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