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145732
내 옆자리 상사분이 매일 똑같은 옷 입으시거든 ?
주황색 반팔티에 카키색 바지 (사람들이 당근룩이라고 부름)
진짜 5일 출근 내내 저거 입으시는데
한 옷이 여러개인거겠지 ?
참고로 계절마다 바뀜
겨울에는 회색 후드티에 회색 카고바지 (이건 비둘기룩이래) 맨날 입고다니셔
갑자기 아래 짱구 짤 생각나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에서 맨날 똑같은 옷 입는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