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702061
송편 에디션…
제트 플립 때는 예뻤잖아요 왜 항상 S 시리즈 색상은 저렇게 뽑지 ㅋㅋㅋ
용달 블루, 다라이 레드에 이어서 이번엔 송편 에디션이네
블랙이 제일 무난한듯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유출된 삼성 갤럭시 S23 색상.jpg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송편 에디션…
제트 플립 때는 예뻤잖아요 왜 항상 S 시리즈 색상은 저렇게 뽑지 ㅋㅋㅋ
용달 블루, 다라이 레드에 이어서 이번엔 송편 에디션이네
블랙이 제일 무난한듯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