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846979
개정떨에 표가 많아서 놀람ㄷㄷ
나는 사실 메뉴판에 한국어 같이 써줘야한다구 생각하는 편이고…
앞에서 저렇게 말하면 웃기긴할듯 ㅋㅋㅋㅋ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친 이러면 정떨어질거같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개정떨에 표가 많아서 놀람ㄷㄷ
나는 사실 메뉴판에 한국어 같이 써줘야한다구 생각하는 편이고…
앞에서 저렇게 말하면 웃기긴할듯 ㅋㅋ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