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난시도 심하고 근시도 심한 링키야..
난시 무시하고 근시 교정만 되는 렌즈도 껴봤고 난시 되는 렌즈도 껴봤는데 정말 안맞았거든,,
근데 이번에 새로 산 렌즈가 정말 잘 맞아서 난시 있는 링키들에게 추천해주려구!
일단 나는 난시용 일회용 렌즈만 쓴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고 써본 개인적인 후기라는 점 알아줬으면 좋겠어!
[과거 쓰던 것]
1.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
사실 이건 정말 유명한 제품이라서
나도 처음부터 꾸준히 사용해왔던 건데 생각보다 초점을 잘 못잡아주더라고..
게다가 렌즈를 끼면 너무 눈이 피곤해….다른 렌즈에 비해 이게 진짜 심하더라고ㅜ 그래서 이거 끼면 진짜 계속 인공눈물 넣어줘야해.. 인공눈물 안 가지고 나왔다? 그럼 하루종일 뻑뻑쓰…. 눈물이라도 흘려야 해
거기다가 계속 눈 안에서 돌아가..!
사실 이 제품은 일회용인데다가 얇은 편이라서 눈에 잘 달라만 붙는다면 정말 좋은데 나는 잘 안달라붙더라구..
2. 아큐브 오아시스 모이스트
아큐브 모이스트 재고가 없어서 급하게 샀었던 게 오아시스인데 이건 오아이스이다보니 확실히 일반 모이스트보다는 촉촉한 느낌! 그치만 그래도 뻑뻑한 건 변하지 않더라..
사실 아큐브는 조금 비싼 편이기도 하고 내 눈에 잘 안맞는거 같아서 다른 제품 바꾸고 싶었는데 뭘 사야할 지 몰라서 계속 고민하다가 안경점가서 상담 끝에 새로운 걸 구매해봤어!
[현재 착용하고 있는 제품]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이라고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제품인데
착용하고 시간 좀 보니까 일단 눈이 계속 촉촉해 나 인공눈물 아큐브 때 100번 쓰던거 50번으로 줄었어 진짜 최고야
거기다가 초점도 잘 잡아줘 이거 쓰고나서 눈이 뻑뻑해질 일이 크게 없으니까 자연스럽게 초점이 나가는 일도 줄어들더라
사실 이건 아큐브에 비해서 두꺼운 편에 속해서 얇은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별로일 수도 있다고는 생각해!
근데 촉촉함이나 축 안맞아서 돌아가는거 이런 기본적인 불편함은 마이데이 토릭이 훨씬 덜하고 가격도 그렇게 차이 안나서 나는 앞으로도 마이데이 토릭이나 쿠퍼비전 라인 쓸거 같어!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난시 컬러렌즈는 없니..?
컬러렌즈가 그렇게나 사고 싶은데,,난시 컬러렌즈는 안보이더라..ㅜ
혹시 알면,,알려줘,,,❤
작성자 익명
신고글 난시 있는 친구들 렌즈 추천!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