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1892468
나는 솔직히 그냥 콜라랑 제로 콜라랑 맛 차이가 안 난다고 생각해서, 이왕 마시는 거 그냥 제로로 마시거든!
근데 몇몇 친구들은 그냥 콜라가 맛없다고 제로 마시는 친구도 있고, 제로는 맛없다고 그냥 콜라 마시는데
다들 맛 차이가 느껴져?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그냥 콜라랑 제로 콜라 맛 차이 느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