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2613253
-슬플때
아이스크림
:당분이 많아 혈당을 높여 주는 음식을 먹으면 포만감으로
마음이 안정되고 세로토닌 분비가 촉진됨
-두근거릴 때
고구마
:고구마에는 스트레스와 불안감 해소에 좋은 마그네슘과 비타민이 풍부함
스트레스로 인한 심장 두근거림을 느낄 때 먹으면 좋음
-근심 걱정이 많을 때
빵
:빵 같은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킴
-나쁜 생각이 들 때
요거트
:발효 식품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부정적인 생각이 줄어들어
우울증을 억제함
-잠이 안올 때
체리
:체리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를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음
게다가 수면 주기를 조절하는 멜라토닌도 풍부해 잠을 설칠 때 먹으면 좋은 수면 과일
증상별 감정억제에 도움되는 음식들이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상황별 감정억제에 도움되는 음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