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2835224
현재 막학기생인데 7월에 계절학기로 3학점을 더 채워야 졸업이 가능한데 8월 이내 졸업예정자에 해당하는거 맞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8월 이내 졸업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현재 막학기생인데 7월에 계절학기로 3학점을 더 채워야 졸업이 가능한데 8월 이내 졸업예정자에 해당하는거 맞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