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080028
나름 사기업 인턴 6개월 경력 있어서
그걸로 어필해서 중견기업 사기업 인턴 또 지원서 넣고 있는데
서류합격은 되도 면접합격도 어렵고...
인턴 한 번만 해도 충분하겠지? 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사기업 인턴 구하는게 쉽지 않구나.. 인턴 한 번만 하는게 낫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나름 사기업 인턴 6개월 경력 있어서
그걸로 어필해서 중견기업 사기업 인턴 또 지원서 넣고 있는데
서류합격은 되도 면접합격도 어렵고...
인턴 한 번만 해도 충분하겠지? ㅜ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