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134675
우리학교에서는 수료= 학점은 다 채웠지만 졸업요건 제출 못한사람
졸유= 학점도 다 채우고 졸업요건도 제출한사람인데
난 수료상태거든
걍 수료로 있다가 졸업하려고 하는데 (수료 상태에서 나중에 졸요 채워도, 수료-> 졸유로 못 바꾼대) 대학생신분 맞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수료vs졸유 둘다 대학생신분인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