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162144
말 그대로 학기 도중에 인턴을 지원해서 만약 합격한다면, 중도 휴학을 해야 하는 건가..??
아니면 이런 경우에도 취업계로 인정되어서 학점 인정을 해주려나? 인턴도 취업계로 인정해준다곤 들었는데 학기 중에 하는 것도 해당이 되는지 모르겠네ㅠ
혹시 학기 중에 인턴 시작해본 친구들 있어?? 참고로 난 담 학기가 막학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기 중 인턴이 되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