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167287
사람들이랑 허물없이 지내는거 좋아해서
상대방이 장난치면 서로 장난치거든 근데 상대방이 치면 하하호호 하는데
내가 치면 상대방 기분 나빠하면서 또라이 취급해
어떻게 하면 바뀔 수 있을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성 고치는 방법 없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사람들이랑 허물없이 지내는거 좋아해서
상대방이 장난치면 서로 장난치거든 근데 상대방이 치면 하하호호 하는데
내가 치면 상대방 기분 나빠하면서 또라이 취급해
어떻게 하면 바뀔 수 있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