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329028
나도 인턴 중인데 회사 분위기 자체가 칼퇴 하는 분위기 ,
밥 같이 먹는거 XXXX 각자 먹고 싶은거 먹음 , 다 에어팟 끼고 일함
딱 이런데 예전에는 안 이랬다 하더라 .. ㅋㅋㅋㅋ 진짜 옛날에는
어떻게 일했을까 싶어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mz들이 바꿨다는 요즘 회사 분위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