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457694
제가 인턴 공고 등에 대해 잘 몰라서 여쭙게 되었습니다
12월, 1월에 인턴공고 많이 올라오나요? 현재 휴학하며 영어 자격증 따고 있고 11월에는 컴퓨터 자격증 예정 중에 있습니다. 빨라도 12월 초중반에야 어느정도 준비가 되어있을 것 같은데, 인턴 보통 몇월에 구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2월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