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텍스트힙, 독파민같이 독서 취미가 완전 뜨고 있었잖아! 심지어 한강 작가님 얼마전에 노벨상 받고 교보문고에 한강 작가님 책 완전 절판됐더라ㄷㄷ
그래서 한강 작가님 책 풀릴 동안 읽기 좋은 소설 몇 개 추천해주려고! 참고로 책은 읽고 싶은데 10분만 읽어도 유튜브 쇼츠 트는 사람 (->나 ㅜㅜ)들을 위한 소설임ㅋㅋㅋ 독서 맛들이기 좋은 책들이니까 시간 나면 꼭 읽어봐!!
1. 정세랑 <피프티 피플>
이거 진짜 내 독서 입문 소설이야..ㅜㅜ 제목대로 약 50명의 사람들 이야기를 한 권으로 묶어놓은 책인데 옴니버스 형태로 되어있어서 실제로 읽으면 한 인물당 한 3-4페이지 내외? 그래서 짧게 짧게 지하철에서 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책! 특히 마지막 챕터때문에 나중에 또 읽어봐야지 하면서 기록해둔 책임.. 참고로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도 정세랑 작가님 작품이야!
2.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아마 책 안 읽은 사람도 제목은 한번씩 들어봤을 것 같아! 너무 유명한 SF 소설인데 공상과학소설에 대한 내 편견을 깨준 책이랄까... 분명 소재는 과학인데 내용은 너무 감성적이고 서정적이라서 XNFX들 감성 잔뜩 자극시키는 책!!!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라서 이 책 읽고 다른 작품들도 다 찾아보는 중ㅎㅎ
3. 김초엽 <행성어 서점>
이미 위에서 추천한 작가님이라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갠적으로 난 이게 더 재밌었어....ㅜㅜㅜ 우주라는 주제 안에서 여러가지 공상과학 에피소드를 한 권으로 묶은 책이야! 진짜 신비로운 느낌 + 읽는 내내 우주여행 중인 기분이라서 현생이 너무 지치고 힘들 때 나만의 도피처 같은 책이었어ㅜㅜ 이거 특히 유튜브에 있는 플리랑 들어야 해! 아래에 링크도 걸어놓을게!!
https://www.youtube.com/watch?v=_XFeRhG3gow&t=12s
4. 이꽃님 <여름을 한 입 베어 물었더니>
이 책은 국어국문 친구한테 추천 받은 책이야! 나도 아직 읽어보진 못해서 감상평은 없지만,, 들은 말로는 가볍게 읽기 좋은 책이라고 하더라구! 국문과는 과제로 소설 분석 잔뜩하는데,, 이 책 만큼은 재밌게 읽었다는 평을 남겨줘서 가져와봤어ㅎㅎ 찾아보니 여름, 청춘 분위기가 가득하더라구!
나도 아직 책을 많이 읽진 않아서 추천할 게 이정도 뿐이지만ㅜㅜ 그만큼 검증된 책들이라는거ㅎㅎ 나중에 더 읽게 되면 또 추천하러 올게!!
작성자 익명
신고글 [초심자 환영] 한강 작가 책 풀릴 동안 기다리면서 읽기 좋은 소설 추천!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