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이제 막학기인데, 학기 중 인턴할까 말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5521

나 이번 학기가 막학기인데, 인턴을 할지 말지 고민이야…

아직 붙지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 컨설턴트 분에게 여쭤봤는데 막학기든 언제든

회사에서는 일단 인턴 경험이 있다면 좋아한다고 하시더라고

어차피 인턴 활동 중에도 공채 원서는 쓸 수 있으니까…

인턴 합격한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일단은 지원해볼까?
어떻게 생각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