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5521
나 이번 학기가 막학기인데, 인턴을 할지 말지 고민이야…
아직 붙지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 컨설턴트 분에게 여쭤봤는데 막학기든 언제든
회사에서는 일단 인턴 경험이 있다면 좋아한다고 하시더라고
어차피 인턴 활동 중에도 공채 원서는 쓸 수 있으니까…
인턴 합격한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일단은 지원해볼까?
어떻게 생각해??
신고하기
작성자내가만두다
신고글이제 막학기인데, 학기 중 인턴할까 말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