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이야기방 (익명)

대학새내기들한테 해주고 싶은 말 -SNS채널을 통해 자신을 키워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60581



안녕하세요.

이번 컨텐츠는

'대학 새내기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

이라는 내용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키게 되었습니다.

SNS 채널을 확보해 두면 좋은 점.

1. 각종 대외활동 선정에서 유리합니다.

- 유튜브 구독자 수, 블로거 이웃 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보고 가장 효과적으로 넓은 파급범위를 가진 사람들을 선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SNS채널을 확보해두면 대외활동 선정가능성과 더불어 나의 채널도 홍보할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2. 광고문의, 협찬문의, 부업으로 활용 가능성

- SNS채널이 커지고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가 되면 각종 협찬, 광고문의가 들어옵니다. 또한 CPA 알바, CPS, 체험단, 기자단, 수익파이프라인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얻는 수익은 적을 수 있어도 CPA 알바, 체험단, 기자단 각종 포스팅 협찬 등을 통해서 부업으로 활용 가능성을 넓힐 수 있습니다.

특히 20~40대까지 여성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에 뷰티유튜뷰나 미용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상품 협찬도 받고 광고비도 받는 등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3. 채널을 더욱 더 빨리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 다양한 SNS 플랫폼을 개설해 놓으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닌다.

: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블로거나 페이스북, 트위터에 유입될 수 있고, 반대로 블로거에 이웃으로 된 유저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 유입될 수 있습니다.

SNS 채널이 많고 각 SNS 채널에 대해서 관련링크를 첨부해 놓을 수록 이런 교류가 활발해지고 방문 가능성의 대한 경우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가능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4. 티스토리, 네이버 광고 수익

-4번은 번외적으로 설명드리는 것 입니다. 티스토리는 구글 에드센스를 통해서 수익 승인이 나면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고 네이버가 제공하는 에드포스트보다 그 수입단가가 더 높습니다. 그러나 이런 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다 광고 승인이 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일명 '에드고시' 라고 불리며, 광고승인이 나는 기준이 모호하고 명확화되지 않고 온라인으로 공유되어 있지 않아서 사람들이 에드고시를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를 참고해서 봐야 될 정도입니다.

그러면 티스토리를 하면 더 좋지 않습니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여러분들도 그러다시피 검색은 대부분 구글이나 네이버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다음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에서 검색유입률이 되는 경우는 그 비중이 작습니다.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플랫폼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이지만,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광고 수익이 낮다는 측면이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해서 봤을 때, 가장 자신에게 잘 맞는 플랫폼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두 개 다 운영중에 있으며 티스토리는 현재 광고승인이 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5번 이상 떨어진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whdjsdir123/222217404447

좀 더 자세한 후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서로 이웃추가는 환영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익명

신고글 대학새내기들한테 해주고 싶은 말 -SNS채널을 통해 자신을 키워라.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