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626358
무슨 거리마다 이런 큰 건물들 공사하는게 있는데
이게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림 ;;;;;;;;;;;;; 큰 포크레인 같은거로 맨날 길 막고 있고 지나가고싶을때 바로 못 지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야 무섭기도 하고 ㅜㅜㅜㅜㅜ특히 오늘 같이 폭설오는날은 스트레스 MAX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강남에서 회사 다니는거 진짜 비추천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