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3학년, 다들 스펙 얼마나 쌓았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808355

안녕! 나는 3학년 재학 중이고 콘텐츠 마케터를 희망하고 있어

 

지금 대외활동 4개, 공모전 1회 수상, 포토샵 공부 등 관련 경험을 쌓고 있는데, 다른 마케터 지망생들은 어떤 활동으로 실력을 쌓고 있는지 궁금해ㅜㅜ

 

직무 분야를 좁히고 활동의 깊이를 더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지 확신이 안 생겨..ㅠㅠ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서로 공유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