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3808862
현재 저는 2학년을 마치고 올해 3학년으로 올라가는 대학생 입니다 휴학을 하면서 공모전도 참가하고 자격증을 따거나 서포터즈나 인턴 활동을 해보고 싶은데 지금 휴학하는 것이 좋을지 1년 더 학교를 다니고 휴학하는 게 좋을지 고민입니다..ㅠㅠ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휴학 시기 언제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