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4005802
집에서만 공부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동네 큰 도서관왔는데 오히려 좋음..
환기되고 힐링되는 느낌 내방에서 공부하면 좀 답답하고 막힌듯한 느낌들어서 그런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좋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집에서만 공부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동네 큰 도서관왔는데 오히려 좋음..
환기되고 힐링되는 느낌 내방에서 공부하면 좀 답답하고 막힌듯한 느낌들어서 그런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