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4438395
뒤질거같다
온몸에서 커피냄새가 나고
이제
아메리카노라면 지긋지긋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종원 미워
무서운건...
내일도 출근이라는 점이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빽다방 알바의 아아 500원 1일차 후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7
뒤질거같다
온몸에서 커피냄새가 나고
이제
아메리카노라면 지긋지긋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종원 미워
무서운건...
내일도 출근이라는 점이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