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4717658
이성 볼때 이거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기준있어???
나는 내가 키가 커서 그런지 키가 안크면 이성으로 안보여서 무조건 키큰사람.!!
너넨 뭐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이성볼때 뭐부터 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이성 볼때 이거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기준있어???
나는 내가 키가 커서 그런지 키가 안크면 이성으로 안보여서 무조건 키큰사람.!!
너넨 뭐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