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5009766
진짜 궁금해서 그래 ㅠ 내가 뚱뚱한건 아니고 162cm에 55~56키로 정도... 물론 나도 알아 내가 날씬하진 않다는거
근데 한 번도 누구한테 뚱뚱하단 소리는 안 들었는데 남자친구가 장난식으로 우리 00이는 근데 살 빼면 진짜 여신되지 살 빼면 좋겠다 이러는거야
요즘 이 말이 너무 거슬리는디... 한 마디해야하는걸까... 진짜 힘들다 마음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여친한테 살빼라는 남친 정상이야?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