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5046283
일단 내 빅데이터 근거니까 시비걸지마셈 (반박시 네 말 다 맞음)
'엥?' 이라는 말 하는 순간
본인은 아닌데,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라는 기저가 이미 깔려있음
그리고 99%의 확률로 본인이 맞고 남은 틀렸다고 함
그래서 이말투 쓰는 애들이랑 대화하면 개피곤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엥? 이 말투 쓰는 사람 걸러야하는 이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