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기업에 맞는 사람 vs 맞지 않는 사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04954

 

1. 지루함을 긍정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가?

 

2. 회사 내에서 어떤 역할과 위치를 추구할 것인가?
-> 회사 간부 길을 걸을지 노조원의 길을 걸을지

 

3. 혼자가 아닌 조직적 파워를 활용할 수 있는가?
-> 혼자 힘으로는 위치 유지나 위로 이동하기가 한계가 있어서 비공식 인적 네트워크 구축이 필요할 경우 많음
    한마디로 라인 잘 타야 함.


근데 진짜 잘 맞는 사람은

이 3가지 조차도 고민하는 게 귀찮아하는 사람이라는 거 ㅋㅋ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