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12136
안녕하세요
대기업 마케팅 희망하는데 현재 인턴조차 뚫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Sns 운영은 하지 않는데 마케팅 인턴은 sns 운영이 없다면 합격하기 힘들까요..?
콘텐츠 마케팅 직무는 희망하지 않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마케팅 직무 sns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안녕하세요
대기업 마케팅 희망하는데 현재 인턴조차 뚫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Sns 운영은 하지 않는데 마케팅 인턴은 sns 운영이 없다면 합격하기 힘들까요..?
콘텐츠 마케팅 직무는 희망하지 않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