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나 오늘 개뻘짓했는데 이야기좀 들어줄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19842

난 현재 4학년 엄청급하지는 않는데 만족할만한 기업이 있으면 당연히갈꺼임. 근데 집앞 대학병원을 넣었는데 여기가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했음 근데 필기뜷어서 붙어버린거임 갈까말까하다가 전화로 아까 안간다고 했다가 다시전화해서 간다고함 그래서 집으로 내려가고있는데 맘바뀌어버림 ㅅㅂ 나 ㅈㄴ미련하네 ㅋㅋ

아니 가고싶은기업이 있는데 급하지는않아서 하 몰겠어 그냥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