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좋아하는 감정인지 그냥 외로운 건지 구분이 안 됨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22406

한 달째 썸타는 사람이 생겼는데 좋아하는 건지 아닌지를 모르겠어

같이 있으면 편하고 연락도 자주 하는데 이게 설레는 건지 그냥 익숙한 건지...

며칠 못 보면 보고 싶긴 한데 그게 그 사람이 보고 싶은 건지 그냥 외로움을 많이 타는건지도 헷갈려

친구한테 말했더니 그게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나는 확신이 없으니까 이게 맞나 싶음

우째야하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