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22406
한 달째 썸타는 사람이 생겼는데 좋아하는 건지 아닌지를 모르겠어
같이 있으면 편하고 연락도 자주 하는데 이게 설레는 건지 그냥 익숙한 건지...
며칠 못 보면 보고 싶긴 한데 그게 그 사람이 보고 싶은 건지 그냥 외로움을 많이 타는건지도 헷갈려
친구한테 말했더니 그게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나는 확신이 없으니까 이게 맞나 싶음
우째야하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좋아하는 감정인지 그냥 외로운 건지 구분이 안 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