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784
2027년 2월 졸업 예정이고 학점 다 채워서 2학기에 학교 안 갈 예정인데도 지원 불가인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롯데 지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2027년 2월 졸업 예정이고 학점 다 채워서 2학기에 학교 안 갈 예정인데도 지원 불가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