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롯데 자소서 AI로 다듬고 있는데 L-TAB에서 걸릴 수 있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871

지금 롯데 자소서 쓰는 중인데

내용이랑 경험은 전부 내 거고 표현만 AI로 다듬고 있거든

근데 롯데 L-TAB에서 AI 탐지 한다는 말 듣고 나서 좀 멈칫했음

완전히 AI가 쓴 게 아니라 첨삭 수준인데 이것도 걸리는 건지

아니면 표현 다듬는 정도는 괜찮은 건지 기준이 애매한 거 있잖아

그냥 AI 없이 쓰는 게 나은 건지

다들 어떻게 하고 있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