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871
지금 롯데 자소서 쓰는 중인데
내용이랑 경험은 전부 내 거고 표현만 AI로 다듬고 있거든
근데 롯데 L-TAB에서 AI 탐지 한다는 말 듣고 나서 좀 멈칫했음
완전히 AI가 쓴 게 아니라 첨삭 수준인데 이것도 걸리는 건지
아니면 표현 다듬는 정도는 괜찮은 건지 기준이 애매한 거 있잖아
그냥 AI 없이 쓰는 게 나은 건지
다들 어떻게 하고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롯데 자소서 AI로 다듬고 있는데 L-TAB에서 걸릴 수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