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922
친구는 지금 lh에서 청년인턴하고 있는데
일단 lh 얘기는 아님
인턴 업무가 걍 정직원 업무이고 (이건 ok 오히려 좋아?)
인수인계 제대로 안해주고 모르는 거 있으면 존ㄴㄴㄴ나 뭐라고 한다고 함
업무난이도도 빡세고
정직원은 걍 결재만 하는 수준의 딸각이라고 함....
인턴한테 책임을 ㅈㄴ게 주는
여긴 바로바로
죽.음.공.
주택금융공사...
뭐 인수인계, 정직원 어쩌구는 부바부겠지만
기본적으로 업무 난이도 빡세고
민원도 빡세기로 유명함...
블라인드에서도 빡세기로. 죽음공으로 유명한듯..
다들 청년인턴 지원할 때 잘 생각하고 지원하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청년인턴하는 친구가 절대 인턴으로 가지 말라는 공기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