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청년인턴하는 친구가 절대 인턴으로 가지 말라는 공기업...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922

친구는 지금 lh에서 청년인턴하고 있는데

일단 lh 얘기는 아님

 

인턴 업무가 걍 정직원 업무이고 (이건 ok 오히려 좋아?)

인수인계 제대로 안해주고 모르는 거 있으면 존ㄴㄴㄴ나 뭐라고 한다고 함

업무난이도도 빡세고

정직원은 걍 결재만 하는 수준의 딸각이라고 함....

 

인턴한테 책임을 ㅈㄴ게 주는

 

여긴 바로바로

죽.음.공.

 

주택금융공사...

 

뭐 인수인계, 정직원 어쩌구는 부바부겠지만

기본적으로 업무 난이도 빡세고

민원도 빡세기로 유명함...

 

 

 

블라인드에서도 빡세기로. 죽음공으로 유명한듯..

 

다들 청년인턴 지원할 때 잘 생각하고 지원하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