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953
제가 문과라서 잘 모르겠는데
SCM부서인데 왜 우대사항에 2D, 3D CAD 관련 자격증이 적혀있는 걸까요???
SCM에서 CAD를 다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SCM인데 CAD필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제가 문과라서 잘 모르겠는데
SCM부서인데 왜 우대사항에 2D, 3D CAD 관련 자격증이 적혀있는 걸까요???
SCM에서 CAD를 다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