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8965
아직도 어떤 회사는 반차도 없고 무조건 하루종일 연차로 써야하는 곳도 있는데
1시간 단위 연차라니 꿈같아
좀좀따리로 모아서 나중에 몰아쓸 수 있게따!!!!!!
시간 애매해서 아깝게 하루 전체나 반나절 버려야 했던 적 많은데ㅎㅎ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내년부터 1시간 단위 연차 가능해진대ㅠㅠ 와아아아아ㅏ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