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49149
혹시 취준생들중에 링커리어 합격 자소서 베껴서 쓰는 친구들 있어??
일단 내 얘기는 아닌데 친구가 합격 자소서 조금 베껴서 쓰고 서합됐다고해서..
뭐 본인 마음이긴한데 이러는 경우가 많나 궁금해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소서 컨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혹시 취준생들중에 링커리어 합격 자소서 베껴서 쓰는 친구들 있어??
일단 내 얘기는 아닌데 친구가 합격 자소서 조금 베껴서 쓰고 서합됐다고해서..
뭐 본인 마음이긴한데 이러는 경우가 많나 궁금해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