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571
난 신입 1년차인데도 벌써 인턴들이 날 어려워하고 전보다 비중있는 업무 많이 늘어나고
근데 난 아직 대학생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라 싱숭생숭하다...
다들 한번쯤은 이런 생각 해본 적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나이 들수록 드는 솔직한 생각 이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난 신입 1년차인데도 벌써 인턴들이 날 어려워하고 전보다 비중있는 업무 많이 늘어나고
근데 난 아직 대학생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라 싱숭생숭하다...
다들 한번쯤은 이런 생각 해본 적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