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765
진짜 길티다ㅋㅋ
아무리 하이닉스 다니는 남친 두면 뭐해
본인이 그렇게 속이 훤히 보이고 속물인데..ㅎ
자기 성과도 아니고 남친한테 그러는거 진짜 안 좋아보여..
대리만족, 은근 자랑하는 거 그냥 다 티나.. ㅠㅠㅎㅎ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친 취업한걸 도대체 왜 자기 인스타에 올리는거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