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939
친구가 쌍수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됨
아웃라인으로 깔끔하게 빠져서 눈 크고 예쁘다는 말 엄청 자주 듣는 편임
근데 누가 "눈 진짜 예쁘다" 이러면 꼭 "부모님이 예쁘게 낳아주셔서 그래요ㅎㅎ" 이럼
난 쌍수한 거 자체는 아무 생각 없거든? 요즘 흔하기도 하고 결론적으론 예뻐졌으니까
근데 그냥 "감사해요" 하고 넘기면 될 걸 굳이 타고난 눈인 것처럼 말하는 게 좀 엥? 싶음;;;
물론 본인이 먼저 쌍수했다고 밝힐 의무는 없다고 생각함
근데 저 말은 사실상 자연눈이라고 받아들여질 수 있는 말 아닌가?
내가 예민한 건지 ㅋㅋㅋㅋ 좀 그러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쌍수한 친구가 자꾸 자연눈인 척 하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