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133
처음엔 팀원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메뉴 맞추는 것도 귀찮고 점심시간까지 회사 얘기하는 것도 힘들어서
요즘은 혼자 먹고 오는데..
근데 어떤 사람들은 혼밥하면 사회성 없는 사람 취급하더라 ;;
점심 정도는 혼자 먹고 싶은데... 내가 이상한 건가???????
다들 점심 동료랑 같이 먹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에서 점심 혼자 먹는 사람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