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자소서 AI 검수했다가 면접장에서 망해버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196

진짜 어이없는 실수 했음

자소서 챗GPT로 검수하고 나서 제출했는데

볼드체 표시하는 ** 이거를 못 지우고 그대로 냈음

면접관이 자소서 보더니 대뜸

"챗GPT 쓰셨네요" 한 마디 하심

그 순간 머릿속이 하얘짐

다 쓴 거 아니고 검수 정도만 한 건데

그 ** 하나 때문에 AI로 다 쓴 사람처럼 보인 거잖아

변명하려니까 더 이상하게 들릴 것 같고

그냥 "네 참고했습니다" 하고 넘겼는데 아직도 자괴감 옴

이거 진짜 떨어지는 거 맞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