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196
진짜 어이없는 실수 했음
자소서 챗GPT로 검수하고 나서 제출했는데
볼드체 표시하는 ** 이거를 못 지우고 그대로 냈음
면접관이 자소서 보더니 대뜸
"챗GPT 쓰셨네요" 한 마디 하심
그 순간 머릿속이 하얘짐
다 쓴 거 아니고 검수 정도만 한 건데
그 ** 하나 때문에 AI로 다 쓴 사람처럼 보인 거잖아
변명하려니까 더 이상하게 들릴 것 같고
그냥 "네 참고했습니다" 하고 넘겼는데 아직도 자괴감 옴
이거 진짜 떨어지는 거 맞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소서 AI 검수했다가 면접장에서 망해버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