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252
어느게 맞냐..?
대기업 채용전환은 70퍼 이상 된다고 함
SK계열사임
사실 중견 정규가 상식적으로 맞긴 한데
블라/잡플 평점 2.2에 남녀차별 존재하고 복지 X
실제로 면접장 갔을 때도 오피스가 90년대에나 볼법한 실내+가구+오래된 사무기기
(이거보고 정털리긴 함)
연봉 비슷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기업 채용전환 vs 중견 정규직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