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51
내목표는 연봉 4만 넘으면 되거든?
지금 4군데 서합 했는데
하나만 붙으면안되나 제발 ㅠ샤갈
제발????
하반기 아닌데 4군데 면접에 ㄱㅅ하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지방대인간의 취업 힘드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내목표는 연봉 4만 넘으면 되거든?
지금 4군데 서합 했는데
하나만 붙으면안되나 제발 ㅠ샤갈
제발????
하반기 아닌데 4군데 면접에 ㄱㅅ하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