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75
어제 중소 면접 보고 왔는데
면허 있냐고 해서 없다고 했더니 아직도 안따고 뭐했냐고 하는데
운전면허 없는 거 좀 안좋게 보이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여자 28살인데 운전면허 없으면 좀 그런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어제 중소 면접 보고 왔는데
면허 있냐고 해서 없다고 했더니 아직도 안따고 뭐했냐고 하는데
운전면허 없는 거 좀 안좋게 보이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